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어팟 프로 100% 활용하는 방법
    Information/IT 2020. 3. 19. 04:34
    반응형

    에어팟 프로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에어팟 프로를 100% 활용하실 수 있는 정보 알려드릴게요.

    사진출처 - apple

    1. 유닛 빼기
    에어팟 프로의 디자인이 변경되면서 본체에서 에어팟을 꺼낼 때 유닛을 뒤에서 앞으로 밀어주면 쉽게 뺄 수 있습니다.

    2. 충전 상태 확인
    에어팟 프로는 무선 충전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선 충전 중 3초가 지나면 LED가 꺼져버려서 충전 유/무를 알 수가 없는데요. 그럴 때에는 충전기에 올려놓은 상태에서 살짝 탭 하면 주황색은 충전 중, 초록색은 충전이 완료된 상태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에어팟 프로의 음질
    에어팟 프로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은 외부의 소음을 초당 200번의 안티-노이즈로 잡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노이즈 감소 모드를 끄고 음악 감상을 하시면 Ambient EQ가 작동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음질에 예민하신 분들은 노이즈 감소 모드를 켜고 음악 감상을 하시면 됩니다.

     

     

    4. 유닛 하나만 노이즈 캔슬링이 가능하다?
    에어팟 프로는 한 개의 유닛으로만 전화를 하거나 음악을 들을 때, 상대방의 목소리나 음악을 더 잘 듣기 위해 한쪽만 노이즈 감소 모드를 켤 수도 있다고 합니다. 사용방법은 설정 - 손쉬운 사용 - 에어팟 - 에어팟 한 개 착용 시 노이즈 감쇠 활성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5. 포스터치
    에어팟 프로의 노이즈 수용 혹은 감쇠 모드로 전환하는 방법은 설정 - 손쉬운 사용 - 에어팟 - 길게 누르기 지속시간을 짧게 or 더 짧게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6. 발신자 알리기
    음악 감상을 하는 도중 전화가 오면 누구에게 전화가 왔는지 알려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설정 - 전화 - 발신자 알리기 - 헤드폰을 설정해 주시면 벨 소리가 울리기 전에 누구에게 전화가 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

     

     

    7. 유닛 배터리 확인
    에어팟의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에어팟의 뚜껑을 열면 핸드폰 화면의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착용하고 있는 상태에서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젯 - 편집 - 배터리를 추가하시면 아이폰의 배터리 그리고 블루투스로 연결된 다른 기기들의 배터리 상태까지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리를 불러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어센터 - 배터리를 탭 하면 양쪽 유닛의 배터리 상태를 각각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음악 자동 재생
    단축어- 자동화 - 개인용 자동화 - Bluetooth - 기기 선택 - 동작 추가를 한 뒤 앱을 눌러서 자신이 듣는 음악 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음악이 갑자기 크게 나오면 놀라실 수도 있으니 시작할 때 음량도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출근길이나 등굣길에 귀에 에어팟을 꽂아주면 팝업이 뜨는데 실행만 시켜주면 자동으로 음악이 나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