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프리카 BJ 돈 많이 버는 남자 순위
    Information/issue 2020. 4. 26. 00:00
    반응형

     

    아프리카 TV가 최고의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만큼 여자 BJ뿐만 아니라 남자 BJ들도 많은데요. 오늘은 남자 BJ 중 TOP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진출처 - Youtube ‘킴성태TV’

    1. BJ 킴성태
    BJ 킴성태는 다른 BJ들과는 급이 다른 수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가 2019년 한 해에 벌어들인 별 풍선 수익만 10억에 가까운데요. BJ 킴성태의 콘텐츠는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 방송이 주 콘텐츠 입니다. 또한 킴성태는 서든어택 선수 출신이기도 한데요. 방송 초기에는 결이 다른 배틀 그라운드와 서든어택의 게임 차이로 많은 고생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게임 선수 출신답게 나날이 실력이 발전했고 그의 성장하는 실력을 보고 시청자들은 희열을 느꼈을 것입니다.

     

    사진출처 - Instagram ‘dlghfjs’

    2. BJ 깨박이
    2019년은 깨박이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엄청난 성장을 한 해였습니다. BJ 깨박이 역시 게임 방송을 주 콘텐츠로 하고 있지만 특유의 캐릭터와 독특한 입담을 보여주는데요. 여성 BJ 들과 합방을 통한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Instagram ‘ddeuddeu’

    3. BJ 뜨뜨뜨뜨
    뜨뜨뜨뜨는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출신입니다. 그러한 실력을 바탕으로 현재 주 콘텐츠인 배틀 그라운드 방송에서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재는 파트너 BJ까지 달며 승승장구 중입니다.

     

     

    사진출처 - Instagram ‘wndrb1123’

    4. BJ 케이
    BJ 케이는 아프리카 TV를 대표하는 남자 캠으로 유명합니다. 아이돌 같은 외모와 뛰어난 소통 능력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하루 만에 별 풍선 83만 개를 받아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엄청난 재력가 집안의 아들이라는 이야기도 유명합니다. 다만 2019년 그를 둘러싼 각종 논란으로 아프리카 데뷔 이후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기도 했는데요. 지금은 다행히 정상적으로 방송활동 중입니다.

     

    사진출처 - Youtube ‘ZICO TV커맨더지코’

    5. BJ 지코
    BJ 지코의 경우는 건설 회사에 다니는 도중 호기심으로 시작한 방송이 대박이 났습니다. 그가 남긴 명언만 해도 상당하고, 아프리카 TV 전체에 미친 영향력은 상당한데요. 방송 4년 만에 파트너 BJ까지 달면서 승승장구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