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남아 음식이 먹고 싶다면? 파주 야당역 맛집 심슨 더 스파이스
    Life/daily 2020. 3. 16. 04:02
    반응형

    동남아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동남아 음식을 아주 사랑하는데요!
    저희 동네에 아주 핫한 동남아 전문 음식점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심슨 더 스파이스’

    경기 파주시 송학 1길 126-23

     

    입구

    심슨 더 스파이스는 야당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이미 파주에서는 동남아 음식점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저도 왠만한 동남아 음식을 파는 곳은 가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오후 10시에 클로즈한다고 해요. 여기는 오후 3시에서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도 있다고 합니다. (단, 토요일•공휴일은 제외라고 해요.)
    마지막 주문 시간은 9시니깐 참고하시고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심슨이 반겨주는 것 같아요.

     

     

     

     

    벽면에는 연예인들의 싸인도 적혀있었어요.
    우리가 알만한 연예인들도 다녀갔던데 이 정도면 소문난 맛집 맞겠죠? 시간을 잘 맞춰서 가시면 대기 없이 바로 드실 수 있는데 손님이 많을 때는 대기를 하고 드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운이 좋게 대기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가게 곳곳에 동남아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가득한 것 같아요!
    동남아 음식을 파는 곳이라 그런지 가게 천장에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국기가 걸려 있어요.
    저는 세 나라 중에서 태국만 다녀와봤어요. 태국 음식이 입에 너무 잘 맞았었는데 여기서 음식을 먹으면서 태국을 또 한 번 느껴봅니다.

     

     

    메뉴판이에요. 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답니다. 모두 아실만한 나시고랭, 분짜, 쌀국수, 팟 타이, 탄탄면 외에도 여러 종류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날 껌징까이와 팟 타이를 시켰어요.
    그리고 칭다오 한병! 시원한 맥주 한잔이 빠질 수 없겠죠? 매번 나시고랭만 즐겨 먹다가 껌징까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나시고랭과는 다른 특별한 맛이었어요. 저는 매운 것도 좋아하고 숙주도 아주 좋아해서 입맛에 잘 맞더라고요.

    껌징까이는 돼지고기와 새우, 각종 야채가 들어간 베트남식 매운 숙주 볶음밥이라고 해요.

    팟타이는 닭고기와 새우, 계란이 들어간 태국의 대표적인 볶음 쌀국수라고 합니다.

     

    이건 배가 너무 고팠던 날 둘이서 시켜먹은 메뉴예요. 쌀국수에 고수 넣어 드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저는 고수는 즐겨 먹지 않는 편인데 고수는 추가로 달라고 하시면 주신답니다.

     

    저는 심슨 더 스파이스를 진짜 자주 먹을 때는 일주일에 2-3번 정도 갔었는데요. 동남아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진짜 호불호 없이 입에 잘 맞으실 거예요! 저도 저 메뉴판에 있는 음식을 다 먹어볼 때까지 계속 방문할 예정입니다.

    평소 동남아 음식을 드시고 싶은데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 못하셨거나 맛있는 동남아 음식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 ‘심슨 더 스파이스’에서 후회 없이 입과 눈이 즐거우실 거예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