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치킨과 떡볶이가 먹고 싶다면? 대구 동성로 분식 맛집 ‘프라이데이’
    Life/daily 2020. 4. 27. 18:44
    반응형

    떡볶이와 치킨을 싫어하는 분들은 없으시죠?
    저도 분식은 아주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요즘 대구에서 분식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프라이데이를 다녀왔습니다.

     

    ‘프라이데이’

     대구 중구 동성로3길 20 디스퀘어 106호

     

    입구

    가게 입구 모습입니다. 여기는 간판이 닭다리 모양으로 되어있더라고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입구부터 다른 분식집들과는 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 밑에 FRYDAY 가게 이름을 마스킹 테이프로 붙여 놓았더라고요. 인테리어가 되게 독특하고 신선했어요.

     

    가게 영업 시간

    여기는 휴무일은 따로 없고 매일 11시 30분에 오픈을 해서 9시 30분에 마감을 한다고 해요.
    마지막 주문 시간은 8시 30분이고 4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가게를 들어서면 테이블에 충전하는 곳과 물통, 손소독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은 셀프로 여기에서 떠드시면 되고, 충전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았어요.

     

     

    그리고 FRYDAY를 상징하는 여러 색의 스티커가 놓여 있는데 필요한 분들은 가지고 가면 된다고 합니다. 저도 몇 장 챙겨와서 핸드폰 케이스 뒷면에 붙였는데 느낌 있더라고요.

     

     

     

    가게 내부 모습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밖에서 볼 때는 내부가 작아 보였는데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가게 벽면에 포스터와 마스킹 테이프만으로 인테리어를 했는데 감성적이고 요즘 트렌드와 잘 맞는 것 같았어요. 몇 개의 색깔 의자로 프라이데이 인테리어에 센스를 더 한 것 같았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보통의 분식집처럼 떡볶이와 순대, 각종 튀김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입구 간판에서도 보셨다시피 치킨도 함께 파는 분식집이더라고요. 치킨은 대부분 주문해서만 먹었는데 매장에서 좋아하는 분식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주문은 메모지에 적어서 카운터로 가져다주시면 됩니다.

     

     

    프라이데이는 선불 결제기 때문에 주문 후 진동벨을 받아와서 진동벨이 울리면 음식을 가지러 가면 됩니다. 저는 세트메뉴 B와 순대 순대, 참치마요 덮밥을 시켰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되게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치킨과 떡볶이를 같이 파는 곳은 잘 없는데 두 가지 음식을 같이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우동 떡볶이

    우동 떡볶이에요. 떡과 우동면이 같이 들어 있는데 우동면이 생각보다 되게 맛있었어요. 우동면 싫어하시는 분들은 떡만으로도 주문 가능하니 말씀하시면 됩니다. 맛은 순한 맛, 중간 맛, 매운맛 세 가지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매운맛을 좋아해서 매운맛으로 했는데 매콤하더라고요. 매운 음식 못 드시는 분들은 순한 맛으로 하시면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저는 원래 기본 떡볶이를 좋아해서 토핑은 추가하지 않는 편인데 치즈나 고구마 무스도 추가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양념 치킨

    양념치킨이에요. 소스가 매콤하고 달달해서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치킨은 일단 후라이드 자체가 맛있어야 더 맛있는 거 아시죠?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튀김을 해서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콰트로 치즈 치킨

    프라이데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치킨 메뉴예요. 넘쳐흐르는 치즈 양 보이시나요? 치즈 치킨인 만큼 치즈 양이 엄청나더라고요. 계속 먹다 보면 느끼해질 수도 있는데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 아주 찰떡궁합이었어요. 소스 양도 넉넉히 주셔서 부족함 없이 아주 잘 먹었답니다.

     

     

     

    순대

    저는 순대 먹을 때 내장도 같이 먹는 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내장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런데 내장 생각이 안날 정도로 순대가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정말 찰지고 같이 주는 순대 장이 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양파도 같이 주셔서 같이 찍어 먹었는데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참치마요덮밥

    참치마요 덮밥은 실패할 수가 없죠? 딱 참치마요 덮밥의 정석인 맛! 참치와 마요네즈의 비율이 딱 좋아서 맛있었어요.

     

    화장실 비밀번호

    화장실은 디스퀘어 내 1,2층 화장실을 쓰시면 되는데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가게 내부

    인스타 계정(fryday_official) 계정도 있으니 들어가시면 가게 정보나 다양한 사진들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처음 가본 프라이데이였는데요. 저는 시킨 음식 하나하나가 다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 평소 분식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동성로 프라이데이에서 실패 없이 맛있는 음식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