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버즈 플러스 사용법
    Information/IT 2020. 4. 29. 00:00
    반응형

     

    에어팟만큼이나 갤럭시 버즈를 사용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갤럭시 버즈를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진출처 - 삼성 홈페이지

    1. 기기 연결
    버즈 플러스는 뚜껑만 열어도 자동으로 연결이 됩니다. 만약 연결 팝업창이 뜨지 않는 분들은 삼성 Smart Things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2. 음향 조절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처음 사서 들으면 조금 밋밋하게 들릴 수가 있는데요. 이때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에서 이퀄라이저를 조정해 주시면 확 달라진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3. 착용 시 음악 재생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핸드폰과 연결하면 자동으로 음악을 재생 시킬 수 있습니다. 설정 - 검색창에서 빅스비 루틴을 검색해 줍니다. 빅스비 루틴 탭에 들어가시면 오른쪽 상단에 + 버튼이 있습니다. + 버튼을 눌러 주신 후 블루투스 디바이스에 연결할 때를 선택해서 연결할 기기를 설정해 주면 됩니다. 연결한 기기를 선택해 주신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면 실행할 동작을 선택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여기서 다시 + 버튼을 누른 후 음악 재생 버튼을 클릭해서 실행할 음악 스트리밍 앱을 선택해 주면 됩니다.

     

     

    4. 음성으로 알림 받기
    웨어러블 앱 - 알림 설정 - 사용 중으로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알림을 받을 앱에 들어가셔서 전체 앱을 선택해 줍니다. 이 중에서 어떤 앱의 알림을 음성으로 받을 것인지를 본인이 원하는 앱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5. 터치패드 활용
    갤럭시 버즈와 버즈 플러스는 터치패드가 굉장히 잘 되어 있습니다.
    • 1번 터치 : 곡 재생 / 일시정지
    • 2번 터치 : 전화 통화 / 다음 곡 재생
    • 3번 터치 : 처음으로 / 이전 곡 재생
    길게 누르기에는 본인이 원하는 기능을 넣을 수 있습니다. 웨어러블 앱 - 터치패드에 들어가서 빅스비 / 주변 소리 듣기 / 음량 내리기 중 선택을 하면 되는데요. 빅스비 호출 하기를 선택해 주시면 이어폰을 길게 터치 후 빅스비를 호출해 여러 가지를 시킬 수 있습니다.

     

     

    6. 무선 이어폰 2개 연결
    폰 화면에서 미디어 버튼을 찾아줍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두 대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버튼을 누르면 두 개의 기기가 연결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음악을 재생하면 어떤 기기로 소리를 출력할 것인지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7. 무선 배터리 공유
    갤럭시 S10 이후 모델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핸드폰에 있는 배터리를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 무선으로 충전할 수가 있습니다. 핸드폰 상단 알림 바를 쭉 내려서 무선 배터리 공유 아이콘을 눌러서 켜주시면 충전 대기 중이라고 뜨는데요. 후면에 이어폰을 올려놓으면 무선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