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흑염소 부작용 / 효능 (이경제 흑염소진액)
    Information/health 2020. 5. 10. 01:48
    반응형

     

    흑염소라고 하면 보통 몸보신을 생각하실 텐데요. 출산 후 몸조리를 할 때나 원기 회복을 할 때 많이들 먹습니다. 흑염소는 탕이나 진액, 즙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몸에도 좋고 기력 회복에도 좋은 흑염소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뼈 건강
    흑염소에는 소나 돼지의 25배 정도의 칼슘이 풍부합니다. 이는 성장기 아이들의 골격 형성에 좋고, 갱년기 여성이나 어르신들의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습니다.

    2. 빈혈 예방
    소고기의 2배에 달하는 철분 성분이 풍부합니다. 이는 혈액을 생성하고 산소를 공급하는 헤모글로빈을 활성화시켜주어 빈혈을 예방하고 개선해줍니다.

    3. 치매 예방
    흑염소에는 DHA, 아리키돈산 성분이 풍부한데요. 이는 뇌에 영양을 공급하고 뇌기능을 강화해주어 성장기 아이들의 두뇌발달과 어르신들의 치매예방에 좋습니다.

     

     

    4. 피부 건강
    흑염소에는 다른 고기들에 비해 비타민E 성분이 월등히 풍부합니다. 이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서 노화방지에 좋고,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5. 정력 향상
    흑염소에는 양질의 단백질과 소고기의 2배에 달하는 아연 성분이 풍부합니다. 이 성분은 정력을 강화하고 성기능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6. 눈 건강
    눈 건강에 필수적인 비타민A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이는 시력을 보호하고 야맹증, 백내장과 같은 각종 안구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7. 수족냉증과 여성 건강
    흑염소는 성질이 따뜻하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그래서 여성질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수족 냉증에 효과가 좋습니다.

    8. 남녀노소에게 좋은 보양식
    흑염소는 고단백, 고칼슘, 저지방, 저콜레스테롤 보양식입니다. 흑염소 고기는 예로부터 남녀노소의 영양보충, 면역력 강화, 산모의 산후조리 등에 좋은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 흑염소는 성질이 열성이기 때문에 체질적으로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설사나 두드러기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