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시모네 유산균 효능
    Information/health 2022. 7. 12. 22:12
    반응형

    드시모네 유산균 효능

    장은 인체 면역 세포의 70~80%가 몰려있는 곳으로 유익균이 많아서 장 내 환경이 좋아지면 소화가 잘되고 면역 조절 향상성이 유지되지만, 유해균이 많아지면 장 내 환경이 나빠져 음식물이 부패하게 되는데요. 우리 몸의 필요한 영양분들은 대부분 장에서 흡수되어 체내 곳곳으로 전달되기 때문에 장 건강은 더욱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현대 의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히포크라테스는 "모든 질병은 장에서 시작한다. 장이 건강해야 장수한다"라고 한 만큼 장은 인체의 면역을 조절하는 곳인데요. 장내 유익균, 유해균, 중간균이 균형을 이루어야 장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장면역 유산균 드시모네

     

    장면역 유산균 드시모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개별 인정받은 유산균으로 장의 연동 운동을 도와주며, 장의 면역 균주를 끌어올려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염증 질환 완화

     

    드시모네 유산균은 염증을 억제하는 항염증 작용을 통해 장 염증 질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데요. 장염증 관련 실험에서 일반 식이와 장면역 유산균을 30일간 섭취하게 한 결과 장의 상피세포가 정상적으로 유지되었다고 하며, 염증성 통증 및 위장관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장 건강

     

    드시모네 유산균을 섭취해 주면 장의 모든 층에서 발생하는 만성 염증성 장질환인 크론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크론병은 완치가 어려운 원인 불명의 질환이지만 드시모네 유산균을 섭취해 주면 크론병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또한 드시모네 유산균은 과민성 장 증후군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장내 유해균이 증식하면서 면역 체계가 나빠지고 면역력이 저하되는 장누수증후군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변비 개선 및 체중 감량

     

    한 실험에서 장면역 유산균을 건강한 성인을 대상으로 2주간 섭취하게 하였더니 유익균인 비피도 박테리움, 락토바실러스, 빅테로이데스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변비가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지방을 분해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해 주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4. 면역력 향상

     

    우리 몸에서 면역을 담당하는 곳은 호흡기 점막, 장 점막, 피부 장벽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한 실험에서 드시모네 유산균을 섭취하였더니 가장 많은 면적을 차지하는 장점막이 강화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즉, 면역세포의 70~80%를 담당하는 장이 건강해야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드시모네 유산균 부작용 및 주의사항

    • 식약처의 하루 유산균 권장 섭취량은 1억~100억 마리로 권장량에 따라 섭취해 주시면 됩니다.
    • 과다 복용할 경우 설사나 복통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유산균은 위산에 의해 약 90%가 사멸되며, 장까지 도달할 확률은 약 5% 정도라고 하는데요. 유산균을 섭취할 시 캡슐로 된 제품이 보다 오래 살아남을 수 있으며 섭취 전에는 미리 물을 마셔 주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Information > heal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르기닌 오르니틴 효능  (0) 2022.07.14
    우뭇가사리 효능  (0) 2022.07.13
    콜레우스 포스콜리 효능  (0) 2022.07.11
    꾸지뽕잎 추출물 효능  (1) 2022.07.10
    수국잎 추출물 효능  (0) 2022.07.09

    댓글

Designed by Tistory.